본문 바로가기

빙빙씨의 수다공방/맛있는 이야기

윙잇 - 할인정보 및 추천제품


* 직접 구매하거나 체험한 후기입니다*




무언가를 사고싶어 미쳐갈때쯤

발견했던 사이트인 윙잇!

https://www.wingeat.com/












돈을 쓰고 

약간의 몸무게를 얻고

택배를 기다리는 설레임을 얻고

통장잔고에 식비가 쌓이는 

엥겔지수가 늘어나는 행복을

얻을 수 있는 구매st




아무도 궁금하지 않겠지만

블로그 주인으로 쓰는

작고 작은 TMI

knipper@naver.com

 추천인에 넣으면

5000원 캐쉬가 적립됩니다. 






▼ 본격적으로 구매한 리스트 



[재구매의사 - 애매]


순대국 덕후였던 

남편과 내가 선택한 순대국

구성이 깔끔하게 오고

국물이 맛있다는 점에서는 만족함. 


그러나 한가지 아쉬운 점은

순대가 당면순대임.

참고로 고기순대 덕후인 나는 

순대국 측면에서는

 한밀푸드 제품을 더 추천함.








[재구매의사 - 있음]


순대에 환장한 사람 아님. 

한때 순대볶음이 너무 먹고 싶은데

신림동 까지는 갈자신이 없어서 구매함


장점은 정말 다 소분되서 깔끔하게 옴

이것만 있으면 

우리집 요리왕은 나야나~ 나야나~


양념이 같이 오기 때문에 

맵게 먹고자 한다면 양념을 부으면 끝

역시 순대가 당면순대라는 아쉬움 있음

(나혼자 만의 아쉬움이라 해요)








[재구매의사 - 있음]


당일 로스팅 되어서 맛있음

특히 아몬드가 고소함

'내가 먹었던 아몬드는 땅콩인가'

하고 무릎을 쳤었음.

그리고 아몬드 외 구성이 좋았음


그러나 가격의 압박은 있음

부담없이 선물하기에는 추천







[재구매의사 - 애매]


보드라운 오란다임

턱이 나갈까 걱정했었는데

그런 걱정 1도 안해도 됨

그리고 확실히 덜 달았음


옛날 과자의 얄궂은 맛을 기대하기엔

얄궂은 맛이 별로 없음

설탕이랑 물엿이 덜 들어가서

덜 딱딱하고 덜 달고 그렇음

약간의 죄책감은 덜수 있으나

얄궂은 맛이 그리워짐










[재구매의사 - 있음]


떡 덕후인 나로써는

출구가 없는 구매


장점은 맛있음

아침에 먹고 가기 좋음


그러나 치명적인 단점이 존재함

먹고 나면 이빨이 우선 난리가 남

양치질을 안했을 경우 

망신당하기 딱좋은 지름길st

그리고 몸의 정직함을 깨닫게 됨

그대로 살로 감 

ㅋㅋㅋㅋㅋㅋㅋ



하지만...

그 모든 것을 알지만 

또 구매하게 됨..........








여기까지 쓰고 나니, 

왜 그동안 다이어트가 망했는지

왜 야금야금 택배는 온 건지

이해가 감




마지막 TMI

가입 시 추천인 코드 ▼

knipper@naver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