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빙빙씨의 수다공방/살림살이

맛있는 쌀 추천 - 동송농협 철원오대쌀



* 직접 구매하고 체험한 후기입니다*



하.. 내가 살면서 쌀을 추천하는 날이 오다니..

결혼하고 정말 많이 고민했던 게 바로 "쌀" 이었다.



엄마는 그냥 대량구매를 추천했으나

쌀은 소량구매+냉장보관하고픈게 내 스타일이었고

롯데마트와 마켓컬리에서 1kg, 3kg로 사보았으나

가격의 압박 (= 정확하게 마켓컬리)와 

퍽퍽한 밥 (=롯데마트쌀)을 경험했다.



수많은 검색을 통해 내가 정착한 쌀

바로 동송농협 철원오대쌀 !

꼭 !!! 동송농협 !!!!!!!

그리고 쿠팡에 제일 싸고 내일 당장옴!!


동송농협 2018년...





내가 이쌀을 추천하는 이유


1. 일단 밥맛이 느무 좋음

(살찌는 중 아님)


2. 10kg라서 그동안 내가 싼 쌀들대비

가격이 좋았음


- 끝 -





(TMI)

그외에 내가 찾았던 베스트 쌀들은

안동농협 백진주쌀,

신동진쌀,

김포고시히카리,

김포금쌀 등이 있었는데

나는 이 철원 오대살에 다행히(?) 정착했음

두둥 !





그리고 쌀과 함께 내가 추천하는 템 !

1kg정도 되는 쌀을 부어서

냉장고에 보관하면 딱이다 !

신혼부부 꿀템정도 되지 않을까?


락앤락 도어포켓 잡...





이거 정말 니가 구매한거 맞아? 라고

의심하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지만

(글읽는 사람이 없을 수 있음)

(혼자 관종일 수 있음) 


나름 철원오대쌀 사랑으로

철원군수님께 편지도 받았음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많은 쌀고민(?)을 하시는 분들에게

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:)





'빙빙씨의 수다공방 > 살림살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인가구 추천템 - 다향오리  (0) 2019.01.22